Evaluation of the brain

두뇌평가

평가과정

  • Step01

    BTST & INDP 온라인 지문평가

    인간 두뇌 사고유형 및
    개인별 신경학적 지배성 유형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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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Step02

    LIPA 온라인 지문평가

    학습 정보처리 과정 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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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Step03

    청지각검사

    Listening Whee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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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Step04

    시지각검사

    Vision Train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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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Step05

    감각운동 통합검사

    IM : Interactive
    Metronom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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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Step06

    뇌파검사

    Brain Wav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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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. BTST & INDP 지문평가
(인간 두뇌 사고유형 및 개인별 신경학적 지배성 유형평가)

두뇌 사고유형과 신경학적 지배성 유형을 평가하여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추천해줄 뿐만 아니라직업 적성, 학교 적응 문제나 대인 관계, 부모 자녀 관계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안된 평가 프로그램입니다.

  • BTST(인간 두뇌 사고 유형)

    인간 두뇌 사고유형을 결정하는 두뇌는 해부학적으로
    좌우와 상하로 갈라져 4가지 영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
    BTST 평가는 타고난 뇌 사고 유형을 알아보는 검사입니다.

    BTST (인간 두뇌 사고 유형)

    검사결과 예) 두뇌 기능이 뛰어난 영역은 좌측 전뇌이며
    따라서 당신은 Single Brain Type이다

  • INDP (개인별 신경학적 지배성 유형)

    학습정보를 처리하는 좌/우 눈/귀/손/발과 좌/우 두뇌 중
    어느 쪽을 지배적으로 사용하는지를 평가하는 검사입니다.

    INDP (개인별 신경학적 지배성 유형)

    검사결과 예)좌뇌중심으로 논리적이고 세밀하며
    분석적인 성향이 강한편입니다.

02. LIPA (학습 정보처리 과정 평가) 온라인 지문평가

학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23가지 신경생리학적 기능에 대해 질문하고 학습에 관련되는 학습정보처리의 과정 중, 두뇌의 4가지 영역(입력기능, 정서기능, 인지기능, 실행기능)에서 지능적인 문제가 있는지를 찾아내기 위한 평가입니다.

  • LIPA (학습 정보처리 과정 평가) 결과

    BTST (인간 두뇌 사고 유형)

03. 청지각검사 (Listening Wheel)

언어장애 혹은 난독증을 갖고 있는 아동, 자폐아동, 집중해서 듣지 못하는 아동, 듣고 이해가 잘 가지 않는 아동 등을 대상으로 청취력 평가를 실시한 후, 결과를 토대로 개인별 맞춤 듣기 훈련을 시행합니다.

  • 청지각 훈련 효과 (Listening Wheel 의 변화)
  • 청지각 훈련 효과 (Listening Wheel 의 변화)

04. 시지각검사 (Vision Training)

안구의 움직임에 기초해서 읽기를 분석해주는 시스템입니다.
책을 읽을 때 센서를 통해서 움직임을 측정하여 안구의 고정횟수, 고정시간, 안구의 역행횟수, 양 눈의 협응 및 읽기속도를 과학적으로 평가, 분석할 수 있고, 평가 이후 맞춤형 개인 훈련 프로그램이 결정됩니다.

05. 감각운동 통합검사 (IM : Interactive Metronome)

IM(Interactive Metronome)검사는 두뇌를 기반으로 한 수행능력을 향상시키는 감각운동통합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에서 생성되는 규칙적인 소리에 맞추어 13가지의 손과 발동작을 반복적으로 수행합니다.​
이때 청각적인 안내음이 동작의 타이밍이 정확한지, 빠른지, 느린지를 알려주는 피드백을 줍니다.

손, 발 협응력이 부족한 발달장애 아동, 충동장애 또는 ADHD를
갖고 있는 아동의 평가 충동성, 집중력, 운동 협응성 등 감각운동 통합 기능을 평가하며, 동시에 훈련할 수 있다.

  • 감각운동 통합검사
  • 감각운동 통합검사

06. 뇌파검사(Brain Wave)

뇌파 균형 검사를 통해 불안, 초조, 긴장 등의 심리적 상태에 따른 뇌파 활성도를 측정하여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뇌파를 훈련할 수 있습니다.

  • 06. 뇌파검사
  • 06. 뇌파검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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